움직임의 미학

기사작성 : 2018-03-13 16:28

러너의 몸짓은 언제나 아름답다
룰루레몬이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과 함께
러너를 더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을 만들었다

본문


Responsive image
룰루레몬이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와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은 선보인다. 둘은 기능과 패션이 결합된 제품들을 만들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룰루레몬과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의 두 번째 작업으로, 이전까지 둘의 협업 제품은 아시아에서 판매되지 않았었다. 아시아에서는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인 셈이다.



Responsive imageResponsive image
전체 컬렉션의 주제는 ‘아트 오브 모션’이다. 룰루레몬 디자인팀은 교토의 장인들과 로컬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받아 ‘아트 오브 모션’이라는 콘셉트를 정했다. 교토에서 경험한 장신정신을 본받기 위해서다. 교토의 장인들은 한 가지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대를 이어 노력을 쏟았다. 룰루레몬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대학생들에게 장인들의 작품이나 그들의 정신을 담은 패턴을 만들어볼 것을 제안했다.



Responsive image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대학생들은 장인들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재료를 활용했다. 학생들의 아이디어는 룰루레몬을 만나 빛을 발했다. 수묵 담채화 기법과 특수 광택 도료 등 다양한 방법과 기술이 활용됐다. 학생들의 아트 워크는 디지털화되어 룰루레몬의 '뉴럭스' 소재에 적용됐다. 패턴들은 신체의 곡선이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한다. 러너가 움직였을 때 그 아름다운은 배가 된다. 전체 컬렉션은 '스피드 원더 타이트'와 '원더 언더' 그리고 '에너지 브라' 3가지로 출시된다. 3월 13일부터 한정 기간 동안, 한정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룰루레몬 제공.


<러너스 월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달려가기
<러너스 월드 코리아> 페이스북 달려가기
writer

by 김지혜

<러너스월드 코리아> 에디터
Responsive image

<러너스월드 코리아> 2018 4월호


크리스 모코는 안정적인 직장을 그만두고 트레일 러너가 됐다
러너라면 발가락 유연성도 길러야 한다
에너지 리턴 폼이 정말 러너에게 힘을 되돌려줄까?
국가대표 허들선수 정혜림 & 김병준
빠르게 달리고 싶은 러너라면 챙겨야 할 아이템
주식회사 볕
03175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회관 302호
구독문의 : 02-302-1442
대표이사 홍재민,임진성 사업자등록번호 : 758-88-0029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종로-0716호
Copyright © BYUT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