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런 부산'을 편안하게 달리는 방법

기사작성 : 2018-03-02 14:15

'마이런 부산'이 4월 15일에 열린다
'울트라부스트 X'를 신고 부산을 편안하게 달리자!

본문


Responsive image
아디다스가 4월 15일(일)에 '마이런 부산'을 연다. '마이런 부산' 코스는 부산 벡스코에서 시작해 광안대교 위를 달려 해운대 백사장에서 끝난다. 부산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다. 그런데 '마이런 부산'을 달릴 때는 '울트라부스트X'를 신는 것이 좋다.



Responsive image
'울트라부스트X'는 '마이런 부산'을 더 빠르게 달릴 수 있게 돕는다. '울트라부스트X'는 에너지 리턴 기능이 뛰어난 '울트라부스트' 폼을 사용한 러닝화다. 러닝화 어퍼는 유연한 '프라임니트' 소재로 만들어 양말처럼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울트라부스트X'는 쿠션재와 어퍼 사이에 있는 공간을 비워뒀다. 이 공간은 러너들의 다양한 발 모양을 모두 커버한다. '울트라부스트X'는 백사장과 아스팔트, 시멘트 바닥을 달려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접지력이 뛰어난 아웃솔 덕분이다. '울트라부스트X' 아웃솔은 타이어를 만드는 브랜드 '컨티넨탈'의 고무로 만들어졌다.



Responsive image
'울트라부스트X'를 신어야 할 이유가 또 있다. 아디다스가 2월 28일부터 3월 18일까지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X'를 구매하는 고객(선착순 600명)에게 '마이런 부산' 무료 참가권과 완주 메달 홀더를 증정한다. 이 외에 '마이런 부산' 참가 신청은 매장 접수와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매장 접수는 3월 9일부터, 온라인 접수는 3월 20일부터 시작된다. 기록을 단축을 위해, 러닝 시즌을 즐겁게 맞기 위해, 부산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 무엇이든 좋다. '마이런 부산'을 참가해야 할 이유는 많으니까.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X'를 신고, 부산을 시원하게 달려보자!



사진=아디다스 제공.


<러너스 월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달려가기
<러너스 월드 코리아> 페이스북 달려가기
writer

by 김지혜

<러너스월드 코리아> 에디터
Responsive image

<러너스월드 코리아> 2018 12월호


전국체육대회에서 만난 육상 선수들의 표정에는 절실함이 가득했다.
러닝 장비를 고르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최고의 아이템을 엄선했다.
도쿄 러닝 컬처가 궁금해서 도쿄의 러닝 크루들에게 직접 물었다.
빨리 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같이 달리는 것도 중요하다. "친구와 함께 하프를"
지금 신청하면 출전할 수 있는 해외 마라톤
주식회사 볕
03175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회관 302호
구독문의 : 02-302-1442
대표이사 홍재민,임진성 사업자등록번호 : 758-88-0029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종로-0716호
Copyright © BYUT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