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Face] 모험을 떠나자

기사작성 : 2017-09-04 15:18

어디든 좋다.
도시를 여행하는 것도, 가본 적 없는 오지로 떠나는 것도.
하지만 가기 전에 ‘여기’는 꼭 들르자.

본문


Responsive image
트레일 러너들에게 사랑받아온 컬럼비아가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컨셉 스토어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컬럼비아는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의 이미지를 담은 심플한 디자인의 'Black Label'과 스포츠웨어에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PNW'를 통해 새로운 컬럼비아를 만날 수 있다.

'Black Label' 컬렉션은 브랜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로 구성된다. 모노톤의 색감과 디테일이 들어있는 디자인이 주를 이루고, 20~30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비즈니스 룩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다양하게 전개한다.




Responsive image
'퍼시픽 노스 웨스트 컬렉션(PNW)'은 미국 태평양 연안의 북서부 지역인 '퍼시픽 노스 웨스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 79년의 역사를 지닌 컬럼비아 제품들을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은 독특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들었다.

그중 '델타 마쉬 1983 재킷'은 기존의 '1983년 헌팅 재킷'에 카무플라주 패턴을 더한 제품이다. 컬럼비아가 개발한 방투습 기능의 '옴니 테크'를 사용해 외부의 수분이 침투하는 것을 막고, 격렬한 운동으로 생기는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만약 여행을 떠날 거라면 가로수길에 새로 생긴 컬럼비아의 컨셉 스토어를 가자.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이 여기에 다 있다.




사진=컬럼비아 제공.


<러너스 월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달려가기
<러너스 월드 코리아> 페이스북 달려가기
writer

by 김지혜

<러너스월드 코리아> 에디터
Responsive image

<러너스월드 코리아> 2017년 9월호


[09:95] 대한민국 100m 국가대표 김국영은 기필코 9초대에 진입할 수 있을까?
[Interview] 이 '초딩'들의 장래희망은 한국의 우사인 볼트가 되는 것!
[Shoe Guide] 이번에 <러너스월드>가 주목한 건 러닝화의 '폼'이다!
[Training] 가을에 마라톤 대회에 나갈 예정이라면, 지금부터 준비를 해야 한다.
[Shopping Bag] 지금, 모든 브라탑과 지금, 모든 러닝 타이츠.
주식회사 볕
03175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회관 302호
구독문의 : 02-302-1442
대표이사 홍재민,임진성 사업자등록번호 : 758-88-0029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종로-0716호
Copyright © BYUT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