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부터의 변화

기사작성 : 2017-09-01 14:54

아식스가 새롭게 바뀌었다.
더 아름답고, 더 멋있게. 마치 달릴 때 우리의 모습처럼.

본문


Responsive image
자신이 가진 한계를 깨는 건 어렵다. 스스로를 바꾸고 변화시키는 과정을 견뎌내야 한다. 뼈와 살을 깎는 고통이 수반되는 힘든 일이다. 기존의 것을 새롭게 바꾼 브랜드가 있다. 아식스다. 아식스가 지난 8월 24일과 25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를 선보이는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분더숍 청담점에서 진행했다. 'I MOVE ME'는 아식스의 창업 철학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신체에서 만들어진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이다.

아식스의 글로벌 마케팅부 총괄 매니저인 폴 마일즈는 이렇게 말했다. "이것(I MOVE ME)은 우리가 이전에 해왔던 것과는 달리 단순한 브랜드 캠페인 이상으로 움직임(무브먼트)을 통해 사람들을 변화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아식스는 스스로를 바꾸었고, 우리의 모습도 변화시킬 것이다. 더 아름답고, 더 건강하게, 우리의 러닝처럼.



사진=아식스 제공.


<러너스 월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달려가기
<러너스 월드 코리아> 페이스북 달려가기
writer

by 김지혜

<러너스월드 코리아> 에디터
Responsive image

<러너스월드 코리아> 2018 2월호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아직도 달리는 이봉주를 만났다
모험을 원하는 러너라면 얼음판을 달려보자
달리기 전에 5분만 투자하면 되는 다이나믹 워밍업
야행성 러너들을 지켜주는 번쩍이는 아이템
소설가 임현이 전하는 위로 "모든 달리기는 훌륭하다"
주식회사 볕
03175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회관 302호
구독문의 : 02-302-1442
대표이사 홍재민,임진성 사업자등록번호 : 758-88-0029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종로-0716호
Copyright © BYUTT.COM All rights reserved.